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강원
경기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제주
 
 
> ceo인사말
 

회원 여러분! 열쇠인 여러분!      

먼저 회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국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열쇠업을 직업으로 가진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긍지와 자부심으로 참 봉사정신 · 장인정신의 투철한 사명감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우리 열쇠업종의 생존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 스스로가 나서야 합니다. 나 아닌 남이 우리 열쇠업의 생존권을 지켜주지 않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지켜야 합니다. 비록 오늘날의 열쇠업계의 현실이 힘들고 고달프다 하더라도 열쇠인으로서 자존감을 가지고 생활해야 합니다.

우리 열쇠인에게는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라는 큰 집이 있습니다. 협회라는 집에 모여서 한목소리를 내야 메아리도 크게 울리는 법입니다. 열쇠전문인이라는 직업! 협회 회원이라는 것에 부끄럽지 않도록 행동해야 합니다.

회원 여러분! 열쇠인 여러분!
마음과 마음을 하나로 모아주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열쇠인으로서 자신감 있는 전문기능인이 되어야 할 것 아니겠습니까? 제조사와 도매 그리고 우리 모두가 다 함께 웃을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갑시다. 하려고만 한다면 됩니다. 안될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너와 나가 아닌 우리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된다면 분명 희망이 있지 않겠습니까?

저는 믿습니다.
우리 열쇠전문인들께서 바른 사고와 바른 행동으로 분명 타의 모범이 되실 것을 말입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협회와 함께 해주실 열쇠전문인들의 의식 또한 믿습니다.

소비자 여러분께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 회원들은 ‘고객 감동’을 목표로 부단히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 회원들은 규정된 교육을 이수하였습니다. 또한 열쇠전문인으로서 양심과 덕목을 두루 배우고 닦았습니다.
소비자 여러분! 언제 어디서나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를 찾아주십시오. 한국열쇠협회 회원을 찾아주십시오. 생활과 가장 밀접한 열쇠(자물쇠)가 완전 자유업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업종입니다. 전문 열쇠인 인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생활 관련업 법인 열쇠관련법이 아직까지 마련되지 않아 현재 누구나 열쇠와 공구를 취급하고 있지만 저희 협회는 단속이나 그 어떤 조치도 취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현실을 소비자여러분께서도 직시하시고 되도록 협회 회원을 찾아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저희 열쇠협회 회원들은 소비자님들의 가까운 곁에서 여러분의 부름에 언제나 응대할 만반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질 높은 제품의 추천과 최고의 기술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를 드리겠습니다.
우리 집 열쇠와 생활안전 방범은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 회원과 함께하십시오.

회원 여러분! 열쇠인 여러분! 소비자 여러분!
항상 가내 기쁨과 평화가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